손흥민은 바이에른뮌헨전에서 골을 넣은후 손목키스 세리머니를 했는데요. 역사상 최고의 축구스타이기에 세리머니 하나하나에도 궁금해지는 것이 당연한것일 텐데요.
△무리뉴의 토토넘 첫경기에서 손흥민은 1골 1어시 기록
손흥민이 손목키스를 누구에게 하는것인지 추론해 보기위해선 2019년 9월로 올라가야 합니다.
2019년 9월 YG의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토트넘과 크리스탈펠리스 경기를 직관을 가는데요. 지수는 직관사진을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며 손흥민의 여친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옵니다
사실 직관가는것만 놓고는 여친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데요.
역시 직관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네티즌 수사대가 찾은 사진 두장은 수지가 손흥민의 그녀가 아니냐는 의혹을 증폭시키는데요. 바로 이 사진입니다.
손흥민이 끼고있는 빨간 팔찌 그리고 블랙핑크가 끼고있는 팔찌는 아주 비슷한걸로 보이네요.
그럼 첨으로 돌아가서 손목키스 세리머니도 이와 관련이 있는걸까요?
손흥민은 민아와 사귀었었고 유소영과도 스캔들이 났었는데요. 이를 걱정한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씨는 아들과 은퇴전엔 연애를 하지 않는다는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아들을 너무 잘 아는 아버지여서 그런걸까요? 손흥민이 여자를 얼마나 좋아했으면 아버지가 그런 약속까지 한 걸까요? 그 약속으로인해 손흥민은 또 얼마나 힘들까요.
한창때인 20대 중후반인데 은퇴전엔 여자를 만나지 말라는 아버지의 약속은 너무 가혹한 약속이 아닌가 하네요.